담임목사칼럼

하나님의 소원 : 영혼구원1

박혜성목사 2017.10.25 15:55 조회 수 : 5

No.43 “하나님의 소원 : 영혼구원1” (2017년 10월 22일)

사각형입니다. 나님께서는 사람을 사랑하시고, 멸망으로 치달아 망하는 사람을 불쌍히 여기십니다. 태어나면 지옥으로 달리고, 태어나면 멸망으로 치닫는 사람들, 모든 사람을 하나님께서 지으셨는데 그들이 그렇게 멸망하는 것이 마음 아프셔서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예수님을 믿어야 생명을 얻고 천국으로 가게 되는 것입니다.

“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17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17).

인간은 그냥 두어도 심판은 받는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을 믿을 때 심판이 없고 구원을 받습니다.

하나님의 소원은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받는 것입니다. 아들 예수님을 세상에 보내 시면서까지 한 영혼이라도 더 구원하시기를 원하시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디모데전서 2장 4절에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에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고 말씀하십니다.

누가복음 15장 4절-6절을 보면, “4 너희 중에 어떤 사람이 양 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의 하나를 잃으면 아흔아홉 마리를 들에 두고 그 잃은 것을 찾아내기까지 찾아다니지 아니하겠느냐 5 또 찾아낸즉 즐거워 어깨에 메고 6 집에 와서 그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나의 잃은 양을 찾아내었노라 하리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누가복음 15장 7절에 보면, “...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으로 말미암아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고 말씀하십니다.

또 누가복음 15장 8절-10절에 보면, “8 어떤 여자가 열 드라크마가 있는데 하나를 잃으면 등불을 켜고 집을 쓸며 찾아내기까지 부지런히 찾지 아니하겠느냐 9 또 찾아낸즉 벗과 이웃을 불러 모으고 말하되 나와 함께 즐기자 잃은 드라크마를 찾아내었노라 하리라 10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한 사람이 회개하면 하나님의 사자들 앞에 기쁨이 되느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사랑하는 북교동성결교회 가족 여러분, 하나님께서는 한 영혼 한 영혼이 하나님의 교회에 나와서 구원 받는 것을 기뻐하십니다. 이 번 한 주간도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어 드리는 데 최선을 다합시다.